맛집

[cafe] 커피 맛집 에스프레소 바 '리사르 커피' 청담

꿀티입 2021. 10. 5. 15:15
반응형
SMALL

'리사르 커피' 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99길 60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공휴일 11:00 ~19:30 [19시 마지막 주문]

             **일요일 휴무

 

<주차>

발렛 가능 [만차 일시 불가능]

 

 

 

요즘 핫한 에스프레소 바 '리사르 커피' 청담 다녀왔어요~

 

발렛 가능하다고 보고 차타고 갔는데..! 만차여서ㅠㅠ '커피빈 청담에스점'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왔어요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첫 방문이면 모르고 지나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도.. 처음에 그냥.. 지나쳤어요ㅎㅎ..

카페에 1시쯤 도착했는데 역시나.. 사람은 많았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은데 앉는 자리는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서서 먹을 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어요  

먼저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면 주시는 주문서를 바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커피를 만들어서 주십니다

 

 

메뉴판

커피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여러 잔 시켜서 다양한 맛을 많이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들어갔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확실히 사람들이 금방 빠지고 들어오고 해서 문제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먼저 에스프레소, 스트라파짜토, 피에노, 콘파냐, 오네로소,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바테이블에서 서있다가 테이블 자리가 나서 테이블로 옮겨서 먹었답니다ㅎㅎ

 

 

 

이렇게 바테이블 위에 주문서를 올려놓으면 순서대로 하나씩 커피를 올려주십니다ㅎㅎ

 

 

 

잔도 너무 귀엽고 커피도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부터 여러 개 시키면 단점은... 머가 먼지.. 헷갈린다는 것..! 말을 해주시긴 하는데 여러 잔이라... 너무 헷갈리고..ㅎㅎ.. 그래서 먹는데 이게..?? 머더라..??? 이러면서ㅎㅎ 먹었네요..ㅎㅎ 또 저어먹는걸.. 깜빡해서..ㅠㅠ 엥.. 이 맛이 맞는가..?? 싶었어요 먹다가 앗...!!! 안 섞었자나..???!!! 이러면서..뒤늦게.. 열심히 저어서 먹었답니다..하하핳,,, 바쁘셔서 정말 이해하지만ㅠ 수원에서 방문한 에스프레소 바에서는 먹는 방법, 순서 등을 설명해주셨는데..또륵.. 흑흑 저도 모르게 비교가 됐네요..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맛은 정말 맛있어요~~!!

 

 

 

에스프레소

뒤늦게 호다닥 저어줬어요ㅎㅎ 역시 저어서 먹으니 꿀맛!!

다른 것도 궁금하니 다 먹어보자~~ 해서 추가로 마끼아또랑 카푸치노도 주문했어요~

 

 

 

이렇게 다시 주문서를 바테이블에 놓아주면 주문한 커피가 나옵니다~

 

 

 

 

아포카토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마셔봤어요~ 아포카토의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를 사용하더라고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아포카도 먹어보고 싶네요!!

한 잔을 제외한 총 7잔의 커피를 마셨어요~ 참고로..! 평소 카페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양이 적다고, 맛있다고 방심하시면 큰일나요!!ㅎㅎ 심장이 두근두근...

 

 

 

 

리사르 커피 청담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청담 리사르 커피 추천해요~

 

이상! 라일락의 솔직한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