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압구정 “화빙장” 랍스터 코스 추천!! 캐주얼 다이닝 와인 바

꿀티입 2021. 10. 25. 09:35
반응형
SMALL
화빙장



화빙장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0길 8

[영업시간]
매일 16:00~22:00
(발렛가능)

안녕하세요~ 일락일락 라일락입니다❣️
이번 여름에 다녀온 화빙장을 올려봅니다ㅎㅎ
너무 맛있었던 곳이에요!
아껴두다가(?)ㅎㅎ 이제야 올리네요!

내부은 넓지 않고 바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술은 무조건! 한병은 시켜야합니다!
콜키지도 한병은 사먹고 그 후에 병당 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술 잘 먹는 분들에겐.. 괜찮지만 저처럼.. 알쓰인 사람은 흑흑.. 한병으로도 넘 힘드네요ㅠㅠㅎㅎ




옆사람과의 거리나 테이블이 크지는 않지만
괜찮아요~ 맛있거든요ㅎㅎ

메뉴는
랍스터 찜 코스
네기도로 타르타르와 김부각
문어 스테이크와 감자 퓨레
이렇게 주문했어요~



요리하시는 모습들을 보면서 기다리면

이렇게~ 이제 저의 입으로 들어갈 랍스터를
가지고오십니당ㅎㅎ
몸통은 회로 주시고
머리랑 다리는 마지막에 라면으로 나올거예요!

네기도로 타르타르와 김부각


랍스터가 요리에 들어가고
제일 먼저 에피타이저로 김부각이 나왔어요~
다들 이거 꼭! 먹어보라고 리뷰에 적혀있래
시켜봤는데~~ 오.. 샴페인 안주로 아주 딱이에요!!
짱맛!!

다만 김부각하면 저는 정식당 김부각이 너무 강렬하게 기억에 남아서 아직까지는 그맛을 뛰어넘는 김부각은 없었어요ㅎㅎ (tmi..정식당 가시면 김밥 꼭 드세요… 정말… 겉에 김부각이… 정말 정말.. 미쳤거든요ㅎㅎ)

다시 돌아와서…
화빙장의 타르타르 김부각 요리도 정말 맛있어요!!
샴페인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
김부각은 엄청! 바삭!하고 타르타르는 부드럽고 짭쪼름하면서 이곳만의 소스가 넘 맛있답니당ㅎㅎ



랍스터 회 나왔습니다ㅎㅎ
살이 정말 탱탱하고 신선해서 오도독?한 그런
탱글거리는 식감이 정말 맛있어요ㅠㅠ
이것도 안주로… 넘 맛나요…ㅠㅠ
또 먹고싶다..


와.. 아마 저희가 시킨 문어같아요!
미쳤다ㅠㅠ 이렇게 눈앞에서 보니깐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너무 조하요🙈🙈


문어스테이크와 감자퓨레

침샘 폭팔…!
부드럽고 크리미한 감자퓨레에
쫀득한 문어와
왜인지 모르지만 즙이 폭발하는 정말 맛있는 무..!
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거기에 향긋한 루꼴라 까지 같이 곁들여서
한입에 쏙!! 먹으면 크으…
입안이 너무 즐거워요😋

랍스터 손질 중!

비쥬얼.. 대박…

오동통한.. 살덩어리ㅎㅎ

정말 고오오급 라면..!!

하나의 살점까지 남김없이 다~!
먹어버리겠다..!!!

진짜… 라면 정말 맛있어요..ㅠㅡㅠ
국물이 많아서 엥… 싱겁지 않을까(?) 했는데
국물.. 미쳤고요..
면.. 꼬들꼬들 미쳤어요..
술 잘 못 먹어서 헤롱헤롱 했는데ㅎㅎ
저… 고오오급 해장 라면으로 해장했어요
국물 호로록 마시면서 크으~~~~~
젛다 젛아~~~
술먹고 해장까지 다하고간당🤤🤤
이러면서 아주 싹싹 먹었답니다ㅎㅎ


아쉬우니.. 다시 한번 라면 사진ㅎㅎ



압구정 화빙장 자리가 많지 않고
좀.. 좁다.. 라는 느낌이들 수 있지만
완전 강추!!입니다
맛있거든요ㅎㅎ

재방문 의사 10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