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랜디스 도넛” 줄서기 싫다면 가로수길점 추천!

꿀티입 2021. 10. 24. 11:45
반응형
SMALL
랜디스 도넛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안녕하세요~!
라일락입니다❤️
오늘은 줄서서 먹는다던..! 랜디스 도넛! 다녀왔어요~
다른 지점은 줄이 엄청…나던데..! 가로수길점은 지나 갈때마다 보는데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줄이 길어도 한..3~4팀?!정도?ㅎㅎ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한적한~ 매장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먼저
원하는 도넛을 주문합니다
알록알록 맛있어 보이는 도넛들이 한 가득!


음료 가격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 것같아요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겠어요ㅎㅎ



한쪽에 이렇게 사진찍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역시나 다~ 맛있었고
민트초코는 위에 뿌려진 민트초콜렛이 앤디스 같았어요!
민트 좋아하시면 추천❣️
커피도 생각했었던 것 보다 맛있어서 넘 좋았네요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데
사람들이 큰 박스로 3개씩 사가는 걸 보고
놀라웠어요,,ㅎㅎ


바깥으로 나가면 또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화장실 가려고 나오다가 보게되었는데
사람도 없고 인증 샷 찍기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