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Cafe] 다시 가고싶은 에스프레소 바 행궁동 엣디앤드 at the end

꿀티입 2021. 10. 19. 09:10
반응형
SMALL
At the end 앳디엔드 에스프레소 바


At the end(엣디앤드)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0번길 3 1층

[영업시간]
10:00~19:00 (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요즘 에스프레소 바가 인기죠!
청담 리사르 다녀오기전에 행궁동에 있는
엣디앤드 먼저 다녀왔었어요~
결론만 말하자면 전 개인적으로
엣디앤드가 더 좋았어요!
맛은 둘다 훌륭하구요~
다만 리사르는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ㅠ
정신도 없고ㅠ 설명도 없고ㅠ
개인적인 느낌이니~ 사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엣디앤드의 메뉴판이에요~
저희가 갔을때는 5시 좀 넘어서 였는데
오른쪽에 그라니따,트라콜로레,비앙코 이렇게 가장 인기많은 3가지는 다 떨어져서ㅠ 주문이
안됬어요 흑흑ㅠ 그래서 추천해주신
이니지오, 코모도, 스트라파쨔토 이렇게 주문했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넘 좋았어요ㅎㅎ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았고
앉는 자리도 안쪽에 2테이블
야외에 두테이블 정도에요
그리고 매장안 쪽으로 바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바깥에 앉아서 즐기면 정말 좋을 것같아요ㅎㅎ
어떤분은 대형견이랑 같이 왔던데!!
넘 좋아보였어요ㅎㅎ


주문한 매뉴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ㅎㅎ



오른쪽부터 코모도
중간이 이니지오
제일 왼쪽이 스트라파쨔토 입니다~
순서는 잘 저어서 오른쪽부터 먹으면 된다고 했어요

코모도
에스프레소 + 우유 +크림
에스프레소를 처음 먹어볼 때 입문용으로 좋다고했어요
확실히 우유가 섞여서 좀더 가볍게 부드럽고 달달하니 누가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이니지오
에스프레소 +크림 +카카오토핑
얘도 달달하고 넘 맛있어요
우유가 안들어가서 코모도 보단 좀더 묵직하고
카카오토핑의 맛이 더 잘 느껴졌어요


스트라파쨔토
에스프레소 +카카오토핑
세개 중에 제일 진하고 커피의 맛이 제일 잘 느껴지는 맛이에요 다음번엔 카카어토핑이 들어가지 않은 그냥 에스프레소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아주 깨끗하게 싹싹 비우고 왔답니다ㅎㅎ
다음번엔 일찍와서 더 많은 맛을 즐겨 보고싶네요ㅎㅎ




행궁동에 간다면 꼭~~ 가보세요~~<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