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담 칵테일바 “청담 앨리스”

꿀티입 2021. 10. 27. 09:40
반응형
SMALL
앨리스 청담 들어가는 입구


앨리스 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5길 47

[영업시간]
매일 17:00~22:00
(발렛 가능)


예전 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청담앨리스
다녀왔어요ㅎㅎ
요즘 칵테일에 빠져서
칵테일 맛집 찾는 중이랍니다ㅎㅎ
(맛있는 칵테일 맛집 공유해주신다면 감사해요❤️)


지하에 들어오면 이렇게
길이 있답니다
먼가 정말 앨리스의 세계로 가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저 앞에서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실거예요


내부 모습이에요
7시쯤? 와서 그런지 사람이 아직 많이 없었어요


옆쪽에는 이렇게 앨리스 영상이 틀어져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넘 취저❣️ㅎㅎ


기다리면 특이하고 귀여운 손소독제랑
웰컴드링크 주시는데
이날 무슨?? 날이었는지 꽃도 주셨어요ㅎㅎ
꽃 찍느라 웰컴드링크 사진 찍는걸.. 깜빡했어요
(뒤에 조그만하게 나왔네요ㅎㅎ)
참고로 커버차지 인당 만원! 있어요~



시그니처 칵테일은 이렇게 4계절을 모티브로한
칵테일입니다 앨리스가 한국에서 느끼는..(?) 사계절 어쩌구.. 였던것 같은데ㅠ 자세히 설명해 주셨는데 까먹었어요ㅠㅠ
저 중에서 the birds and bee 와  han seol을 시켰어요!
Han seol은 한국의 된장이 들어간 칵테일이라고 해서
독특하길래 시켜봤어요~


the birds and bee

아주 친절하게 메뉴 설명을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그릇들이 너무 신기했는데ㅎㅎ
새옆에 같이 나온 새알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이에요ㅎㅎ


Han seol

두둔!! 한국 된장이 들어간 칵테일!
잔 부터가 완전 전통 한국이네요ㅎㅎ
옆에 매달린 메주는 쿠키랍니다ㅎㅎ






결론!
분위기 느낌도 좋고 잔들도 독특해서
사진찍기 정말 좋은 것같아요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만ㅠ 칵테일은.. 또 오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였네요ㅠㅠ
시그니처 중 하나인 한국 된장이 들어간 칵테일도 엄청 기대하고 먹었는데..!
된장의 맛이 느껴지지 않고 그냥 쓰기만 했어요ㅠㅡㅠ
알코올맛만 엄청 나는ㅠㅠ
전체적으로 맛이 잘 어울러지지 않는 느낌이었답니다
물론 개인적인 느낌이라는 점만 참고해주세요~!
재 방문의사.. 엄ㅅ 음ㅠ

(+tmi 저는 칵테일바 하면 포시즌 호텔 지하 “찰스H바” 추천드려요~~ 물론 유명해서 많이 알고계시지만!! 혹시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완전 강추!!
시끄럽지만,,ㅠ(조용한 분위기 원하시는 분들은 패스!) 넘 맛있어요… 독특한 메뉴들도 많은데 설명해주시는 들어간 재료 하나하나 맛이 다 느껴지고,, 맛있어요… 거기있는 메뉴 다 먹어 보고싶을 정도였어요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