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1 카페&베이커리페어 일산 킨텍스

꿀티입 2021. 11. 3. 11:33
반응형
SMALL

20201 카페 베이커리 다녀왔습니다 양재에서 하는건 아쉽게도 못가고 일산 킨텍스에서 하는걸로 다녀왔어요
미리 사전예약해서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다음번엔 11월에 열리는 푸드페어에도 다녀올 예정이예요

입장 전에 비닐장갑을 꼭 착용하고 들어가야해요ㅎㅎ

오전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여러 부스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에서 나왔어요

들어가면 제일 처음 보이는 유미의세포들!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에서 나온 구웅이 빠져있는 밀크티라고 합니다ㅎㅎ 인스타 해시태그 달고 업로드 하면 뽑기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주고있었어요 저는 꽝인.. 아메리카노 당첨되었어요..ㅎㅎ..

맛있어 보이는 빵들도 많았습니다

캔으로 한잔씩 먹을 수 있는 와인도 있었어요

고등학교에서 나와서 팔기도하더하고요ㅎㅎ 선인장 무스 케이크 같았는데 너무 예뻤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먹더라고요

이미 솔드 아웃된 상품들도 많네요

전기 포트도 팔고

차도 팔고

연잎밥도 팔고 ㅎㅎ 스님께서 직접 나와서 사찰 연잎밥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사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엄청 건강하고 연잎의 은은한 향이 좋았어요

뜬금없이 캐시미어 목도리..?가 있어서 놀라서 한컷 찍어봤어요

무슨 촬영을 하시길래 우승자가 나와서 어떤 음료를 만드는 건가봐요 다끝날 쯤 지나가다가 본거라 어떤 내용인지는 잘은 모르겠어요ㅎㅎ

열심히 찍길래 저도 하나 찍어봤습니다 ㅎㅎ

스페셜티 시음 해보는데 여기가 가장 맛있길래 한컷 찍어놨습니다 ㅎㅎ

대추랑 건어물도 팔더라고요 대추칩과 건어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대추칩은 정말 바삭바삭해서 달콤한게 과자같았고 건어물은 너무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봤는데 와인을 행사해서 판매하고있더라고요ㅎㅎ 그리스 와인이라고해요

시음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확실히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이유가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게 쿠키와 초콜릿 등을 파시길래 예뻐서 한컷 담았답니다

과일 칩도 파시더라고요 구매하고 싶어서 물어봤는데 바쁘셔서ㅠ 대답은 듣지 못한채.. 돌아왔어요ㅎㅎ
이렇게 카페&베이커리 열심히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스 와인집에서 구매한 와인들이에요ㅎㅎ 외국분(?) 께서 계셨는데 많이 구매해서 그런지 하나를 그냥 주셨담지요 허허ㅎㅎ 맛은 달달하니 여자들이 아주 좋아할 맛있에요~~

일산 근처 사신다면 이런 박람회 가보는것도 넘 좋은 것같아요~! 강추!!ㅎㅎ

반응형
LIST